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메타버스 Campus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FAQ
오시는 길
교육신청
교육신청
연간교육일정
제작역량강화 교육
기업수요를 반영한 프로젝트 제작 교육
해외선진기술 도입 교육
교육운영
교육운영
운영후기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1:1 문의
메타버스 캠퍼스
메타버스 캠퍼스
캠퍼스 소개
오시는 길
나의강의실
나의강의실
수강신청현황
교육이력
전체메뉴
닫기
HOME
교육신청
교육신청
교육운영
커뮤니티
메타버스 캠퍼스
나의강의실
해외선진기술 도입 교육
연간교육일정
제작역량강화 교육
기업수요를 반영한 프로젝트 제작 교육
해외선진기술 도입 교육
교육신청
연간교육일정
제작역량강화 교육
기업수요를 반영한 프로젝트 제작 교육
해외선진기술 도입 교육
해외선진기술 도입 교육
개설교육과정
총
17
건
게시판 내 검색
교육연도
전체
2024
2023
2022
2021
2020
모집구분
전체
모집중
모집예정
모집마감
연번, 구분, 모집, 교육과정명, 교육기간, 교육시간, 신청페이지로 구분된 안내표
연번
구분
모집
교육과정명
교육기간
교육시간
17
워크숍
모집마감
2024 해외선도기술 해외연수 참가자 모집 안내
2024.07.22
~
2024.08.02
09:00 ~ 18:00
16
워크숍
모집마감
[2024 해외선진기술교육] Volinga 인공지능 및 버추얼 프로덕션 워크숍
2024.07.08
~
2024.07.12
09:30 ~ 18:30
15
워크숍
모집마감
버추얼 프로덕션 워크숍
2023.12.08
~
2023.12.14
09:30 ~ 18:30
14
워크숍
모집마감
PIXOTOPE 버추얼 프로덕션 워크숍
2023.10.23
~
2023.10.27
09:30 ~ 18:30
13
워크숍
모집마감
Actor Capture 모션 캡쳐 워크숍
2023.10.16
~
2023.10.20
09:30 ~ 17:30
12
워크숍
모집마감
[2023년 해외선도기술 해외연수] 참가자 및 인솔자 모집
2023.08.03
~
2023.08.13
09:00 ~ 18:00
11
워크숍
모집마감
[2022년 해외선진기술교육 워크숍] Digital Human Evolution From 3D Graphics to AI Synthesis
2022.12.16
~
2022.12.17
14:00 ~ 18:00
10
워크숍
모집마감
[2022년 해외선진기술교육 워크숍] Reallusion 3D 캐릭터 · 애니메이션 제작 워크숍
2022.11.23
~
2022.11.25
10:00 ~ 18:00
9
워크숍
모집마감
2022 해외선도기술 해외연수 참가자 모집 안내
2022.11.01
~
2022.11.11
09:00 ~ 18:00
8
워크숍
모집마감
[2022년 해외선진기술교육 워크숍] 4DViews 볼류메트릭 캡쳐 워크숍
2022.10.11
~
2022.10.12
10:00 ~ 18:00
교육목적
해외 산업현장의 신기술 및 신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 국내 산업에 적용하기 위한 선진기술 교육
주요내용
(3+1개 과정) 해외 선진기업 전문가 국내 초청 워크숍 3회, 해외현지 선도기술 연수 1회 운영
2022년 해외선진기술교육 워크숍
번호
기술분야
초청기업
초청연사
1
Virtual Production
Zero Density
(터키 이즈미르 소재)
Faraz Qayyum, Senior Technical Artist & Head of Zero Density Academy
2
Volumetric Capture
4D Views
(프랑스 그레노블 소재)
Richard Broadbridge, Chief Executive Officer
Michael Adam, Volumetric Video Engineer
Pauline Faes, Volumetric Vedio Technician
3
3D Caracter
Animation
Reallusion
(미국 산호세 소재)
Shihfei Chung, Senior Technical Writer
Penny Chen, Visual Art Manager
2022년 해외선도기술 연수
번호
국가
연수지역
방문기업
1
미국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산타클라라
Unity Technologies, Niantic, NVIDIA, Google,
Sony Pictures Entertainment, Autodesk,
Metastage, Orbital Virtual Studios, disguise
USC-Entertainment Technology Center,
USC Institute for Creative Technologies Vision Graphics Labs